고3 내신 버리고 공무원 준비해도 될까요?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일단 진로가 확정된 기간이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. 언제든지 바뀌죠.
일단 지금까지 20년도 안 살아봤는데 그 나이 때부터 인생을 확정하는 건 말이 안 되죠.
그리고 나중에 뜻이 있어서 공부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.
그때가서야 그때 공부를 했었어야 했는데 라고 후회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공부해두세요. 나중에 도움 됩니다.
그리고 수능 공부를 잘하면 공무원 시험 공부도 저절로 잘 됩니다.
수능 공부 습관, 수능 이해력 같은 게 공무원 시험에서도 적용이 됩니다.
그리고 나이 때에 맞게 공부를 하는 게 좋습니다.
그 나이 때에 안 하면 다시는 못 찾아옵니다.
고3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시기입니다.
그때에만 할 수 있는 걸 하세요.
그리고 공무원 시작할 때 많이들 운다고 합니다.
상관들 잘못 만나면 하루 종일 욕지거리 먹고 무시 받는다고 합니다.
그리고 공무원도 린공지능한테 잘릴 수도 있습니다.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