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 도쿄농업대학 가고 싶어요
외국인 전형으로 가는 방법 뿐인가요?영어의 수준은 어느 정도로 해야 할까요?고등학생인데 성적이 많이 높아야 붙을 수 있을까요??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외국인 전형으로 가는 방법 뿐인가요?영어의 수준은 어느 정도로 해야 할까요?고등학생인데 성적이 많이 높아야 붙을 수 있을까요??
안녕하세요, 당연히 외국인은
외국인 유학생 전형에 지원하셔야 합니다.
보통 사립대학은 영어점수가 필수는 아니기 때문에 일본어 공부를 더 매진해 주셔야합니다.
입학시험은 일본어와 면접이 90% 이상을 결정합니다. 자신의 지원동기, 입학 후 공부하고 싶은 것, 졸업 후 장래 등을 유연하게 답변할 수 있어야 합니다.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